지네 퇴치제를 피할 수 있어서

워낙 집 주변에 산도 많고 조금 외곽지역에 단독주택이다 보니 이맘때면 항상 각종 벌레가 나타나곤 했습니다. 솔직히 벌레를 자세히 보면 익숙해질 줄 알았는데 가끔 혐오감을 가지고 다리가 많은 버그를 만나면 몸이 굳어버리는 트라우마가 생겨 버렸습니다.

워낙 집 주변에 산도 많고 조금 외곽지역에 단독주택이다 보니 이맘때면 항상 각종 벌레가 나타나곤 했습니다. 솔직히 벌레를 자세히 보면 익숙해질 줄 알았는데 가끔 혐오감을 가지고 다리가 많은 버그를 만나면 몸이 굳어버리는 트라우마가 생겨 버렸습니다.

그래도 웬만한 벌레들은 쉽게 휴지로 처리하거나 무서울 땐 파리채로 처리하지만 세상에 뭐 집안에서 짜증날 거라고 누가 예상해요. 마치 로봇 같은 모양이 기어다니고 있어서 보는 순간 제 눈을 의심했죠. 제가 무서워했던 건 둘째치고, 우리 귀여운 강아지가 짜증날까봐 그게 제일 걱정이었어요.

게다가 지네는 짝을 지어 다니는 아이들이기 때문에 만약 집 안에 한 마리가 나타나면 다른 지네도 집 안 어딘가에 숨어 있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서둘러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 처리해 주어서 다행이에요.남편 회사가 보통 사람처럼 멀었다면 저는 정말 강아지를 데리고 뛰쳐나갔을 거예요. 어쩌나 했는데 그래도 막아야해서 지네 퇴치제 알아보고 구매해보기로 했어요. 다른 건 그렇다 치더라도 짜증나는 사람도 씹는데 강아지라고 안 물리는 일은 없잖아요.

그런데 살충제를 쓰려면 온 집안에 다 뿌려야 하는데 제 몸에도 안 좋을 뿐만 아니라 강아지에게도 피해가 날 것 같아 포기해야 했는데요. 지네를 꼭 잡아야 하는 게 아니라 나타나기 전에 집안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게 심리적으로도 안정될 것 같아 벌레가 싫어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제품 위주로 찾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지네 같은 건 잡을 수 있다고 해도 휴지로 처리하는 과정이 안 되는 게 뻔했거든요.

게다가 살충 성분 자체가 벌레를 처치하기에는 좋을 수 있지만 강한 화학 원료가 들어 있기 때문에 강아지와 우리 부부의 호흡기나 피부에도 좋지 않은 영향이 될 것은 분명하겠죠. 그래서 몇 가지 알아본 결과 성분이 좋은 원료의 제품이라고 해도 퇴치 역할을 제대로 하는 지네 퇴치제 제품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그렇게 저희 부부가 선택한 건 시트로엥이 들어간 천연해충 방지제였습니다. 여러 카페에서 편백나무라는 것을 본 적은 어느 정도 알고는 있었지만, 사실 지네 때문에 고민하는 것이 이것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글을 여러 번 본 적이 있어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피톤치드가 들어가 있으면 신혼집에서 냄새를 없앨 때나 담배 냄새 같은 걸 없애는 데 쓰는 줄 알았는데요. 자연 성분이라고 무시했는데 집먼지 진드기에서 집 안에서 나올 것 같은 해충은 대부분 이를 피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 제품은 해충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내뿜는 피톤치드 물질과 외잎식물 시트로엥라는 식물오일은 천연해충방지제라는 이름이 붙을 정도로 퇴치력이 뛰어난 이 두 가지가 포함된 제품이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피제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스프레이인 만큼 해충 기피 시에도 사용하기 편한데다 집안 냄새를 지울 때도 용이하기 때문에 꼭 원플러스원을 산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살충까지 기대하긴 어렵지만 유해물질이 들어있지 않고 화학원료가 없는 제품이라 매일같이 도포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지네 퇴치제 용도로 사용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제 입장에서는 오히려 이게 더 안심이 됩니다. 벌레가 싫어하는 향을 가진 피톤치드가 들어 있어서 지네도 들어가려고 나갈 정도로 집구석까지 다 뿌려주는 거예요.

인공 향료 등이 들어 있지 않은 스프레이이기 때문에 침구나 매일 입는 잠옷에 걸쳐도 거부감이 일절 없었습니다.사람한테는 긍정적인 향인데 반대로 벌레는 싫다니 이것만으로도 마음에 들어요. 살충제를 이만큼 뿌렸으면 지네 탓이 아니라 호흡기 문제로 쓰러졌을 텐데 이건 오직 자연의 향기만 머금은 스프레이인 덕분에 무한정 도포할 수 있는 게 좋았어요.순한 성분으로 로봇처럼 강력한 지네를 도망칠 수 있다니 마침 제가 찾던 천연 지네 퇴치제 제품이었어요. 게다가 지네뿐만 아니라 개미나 날파리나 거미까지 피한다고 하니까 단독주택 1층에 사시는 분들은 이걸 꼭 챙겨놔야 해요.이걸 바른 지 벌써 2주가 됐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뿌린 지 얼마 안 됐을 때는 나타났고 일주일이 지나서는 모기 같은 것도 발견하지 못했어요.주방 쪽에서 귀찮아하던 초파리까지 사라진 것을 보고도 자연 성분을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솔직히 말해서 처음에는 이게 정말 기피될까 봐 의심스러운 부분이 많았는데 개미도 없는 데다 혐오스러운 지네까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이것만으로 효과가 있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름에 이걸 들고 다니면 왜 다들 좋다고 했는지도 지금은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어요. 욕실 하수도 등에도 뿌려두면 무더운 날 올라오는 악취도 나지 않거든요.여름이 되면 어디선가 서서히 나타나는 해충도 퇴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름 에어컨을 켤 때 환기를 자주 하지 못하는 것이 단점이지만 피톤치드 덕분에 공기까지 정화할 수 있는 덕분에 이것만 있으면 여름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도포력도 얼마나 세밀한지 전문적인 안개 분사이기 때문에 손이 닿지 않는 좁은 틈까지 매우 가능합니다. 특히 흠뻑 젖지 않는 만큼만 뿌려놓고 그대로 자연건조할 때까지 내버려두면 과정이 끝나기 때문에 손도 많이 가지 않습니다.여름이 되면 어디선가 서서히 나타나는 해충도 퇴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름 에어컨을 켤 때 환기를 자주 하지 못하는 것이 단점이지만 피톤치드 덕분에 공기까지 정화할 수 있는 덕분에 이것만 있으면 여름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도포력도 얼마나 세밀한지 전문적인 안개 분사이기 때문에 손이 닿지 않는 좁은 틈까지 매우 가능합니다. 특히 흠뻑 젖지 않는 만큼만 뿌려놓고 그대로 자연건조할 때까지 내버려두면 과정이 끝나기 때문에 손도 많이 가지 않습니다.이제 지네가 안 나와서 한시름 놓은 덕분에 쓸 일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곰팡이 기피력까지 갖춘 덕분에 화장실이나 에어컨처럼 잘 생기는 부분에 도포하면서 곰팡이 예방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왜 사람들이 지네 퇴치제 제품을 굳이 자연 성분으로 찾아 구매하는지 이제 알 것 같아요.이게 없었으면 이번 장마 때 집에서 불안에 떨면서 지냈을 텐데 빨리 써본 게 참 다행이에요.저희 집처럼 단독주택에 사시는 분이라면 확실히 벌레가 꽤 많이 나오겠지만 인체에 나쁜 영향을 받지 않는 천연제품으로 퇴치해보시길 권합니다.즉시 살충제를 뿌리면서 처치되는 것까지 확인하는 것은 좋지만 사람의 호흡기에도 치명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어쨌든 저는 이번 계기로 더 이상 집 안에 있는 것을 힘들어하지 않고 다시 나타날까봐 두려움에 허덕이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지네가 싫어하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면 시트로엥 퇴치제를 추천합니다. #지네 퇴치제김민재 편백나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김민재 편백나무쇼핑몰 편백나무 피톤치드 원액 스프레이 시크하우스 증후군 제거방법 시크하우스 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김민재 편백나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김민재 편백나무쇼핑몰 편백나무 피톤치드 원액 스프레이 시크하우스 증후군 제거방법 시크하우스 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김민재 편백나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김민재 편백나무쇼핑몰 편백나무 피톤치드 원액 스프레이 시크하우스 증후군 제거방법 시크하우스 냄새제거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