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들과 시즌이 끝나기 전에 지산에서 스키를 타려고 알아보던 중 발견한 숙소!지산스키장 주변에는 생각보다 숙소가 별로 없어도 주말에 이미 예약이 꽉 차서 예약할 수 있는 숙소는 여기뿐이었다…여기마저도 방이 하나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동기들과는 졸업후에 계속 만나려고 항상 노력을 했지만 서로 정착하느라 바빠서 졸업한지 시간이 한참 지난 요즘 다시 열심히 모임을 이어가려고 노력중입니다ㅎㅎ 열심히 놀아보자
로그스토리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죽양대로2071번길 26-7
산속에 위치한 로그스토리 실제로 여기 와보니 이곳이 펜션마을에 가보고 싶어요 주말이라 가족모임, 피크닉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펜션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펜션이 통나무로 되어있고 외관이 깔끔하고 예뻤습니다.이런 펜션에 오면 좋은 호텔에 갔을 때와는 다른 그리움과 설렘이 있어서 좋습니다.
제가 묵었던 곳은 화이트 로그의 가장 작은 방인 것 같은데,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양지로그스토리 주차통나무 로그 입구에 있던 숙소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방당 1대씩밖에 주차할 수 없습니다 이건 조금 아쉬웠지만..이렇게 숙소에 들어가기 전 큰 골목에 주차가 가능하여 가장 짐이 많은 친구가 안에 주차하고 나머지는 밖에 주차하고 걸어왔습니다.화이트로그 2/4~2/5숙박 130,000원 2인기준(인원추가요금 있습니다.)2층 계단 올라가서 정면에 보이는 방이 저희 숙소였어요.들어가 보니 알고 있었지만 울퉁불퉁하고 그리운 느낌의 숙소 난방이 정말 잘 되었습니다.침대가 생각보다 정말 편안했어요.화장실은 깨끗했고 세면도구는 따로 없으니 준비해서 오세요.그리고 겨울인데도 정말 뜨거웠던 화장실주방은 오래된 가정의 주방과 같은 느낌이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불편함을 하나 고르자면 냉장고 소음, 그리고 서랍에 들어 있던 사람이 쓰던 칫솔이 그대로 있었다는 거야? 정도 있네요.그 외에는 물도 따뜻하게 나오고 음식물쓰레기도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태어나서 처음으로 모임에서 생일파티를 했네요.생일축하해^^ 추가이불은 문옆 선반에 들어있고 전자렌지도 있어요 굿태어나서 처음으로 모임에서 생일파티를 했네요.생일축하해^^ 추가이불은 문옆 선반에 들어있고 전자렌지도 있어요 굿바베큐 15,000원(2인) 1인 추가시 10,000원커튼 뒤쪽은 베란다처럼 야외와 연결되어 있었는데, 이곳에서 바비큐가 가능했습니다.바베큐는 따로 숯과 그릴 이용료를 15,000원 내고 이용했고, 이용 도중 바베큐도 인원 추가가 있다고 해서 20,000원을 추가로 지불하고 이용했습니다.(사전에 안내가 없었는데.. 이점은 아쉬운 부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불을 켜두면 2월에도 야외에서 따뜻하게 바비큐를 할 수 있겠네요.야외 바비큐 데크가 개별적이고 넓은 점 정말 좋았습니다.불을 켜두면 2월에도 야외에서 따뜻하게 바비큐를 할 수 있겠네요.야외 바비큐 데크가 개별적이고 넓은 점 정말 좋았습니다.불을 켜두면 2월에도 야외에서 따뜻하게 바비큐를 할 수 있겠네요.야외 바비큐 데크가 개별적이고 넓은 점 정말 좋았습니다.1박2일인데 준비성 정말 철저한 그녀들…주부의 준비에 박수를 보냅니다..7시부터 10시까지 야외에서 먹고 떠들며 먹방을 했습니다.용인 펜션 로그스토리 모임에 적합합니다.이렇게 시끄럽게 떠들어 보는 것은 얼마 만인가야경별도 보일 것만 같았던 곳 공기가 정말 좋아요. 화이트로그 방 앞에는 흔들의자가 있어 앉아서 바람을 쐬기 좋을 것 같네요.이 많은 술은 어디로 갔을까요?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가읍,면,동시,군,구시,도국양지로그스토리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죽양대로2071번길 26-7 예약호텔이 아니라서 아쉬운 점이 조금 있었지만 금액도 저렴하고 개별 바베큐장과 따뜻한 방의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모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던 용인 숙소입니다.지산스키장에 몇박으로 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따뜻한 숙소에서 몸을 잘 풀고 안전스키를 타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